​한국저글링협회 지도자 ( Korea Juggling Association Inctructor ​) 

작성자 Admin(admin) 시간 2015-06-04 20:46:33
네이버
첨부파일 :

한국저글링협회 지도자 종류 및 소개

 

레벨 4 (마스터) 지도자 -레벨 1, 2, 3 선발 권한 보유-

한국저글링 발전에 기여를 했거나 어떤 한 종목에 일가견이 있는 자를 협회 회의를 통해 선발함. 레벨 3 지도자에 준하는 실력은 필수.

 

2020년 5월 현재 지도자 시험은 '볼'과 '디아볼로'만 진행중입니다.이 외 다른 종목은 각 종목의 국내 저변 확대 상황에 따라 늘어날 수 있습니다.

 

레벨 3 지도자(실기시험, 필기시험, 면접시험) -레벨 1 선발 권한 보유-

 

국내 저글링 문화를 선도하며 모범적인 저글러 선발을 목적으로 한다. 볼 저글링 또는 디아볼로에 대한 해박한 지식은 물론 5볼 저글링 또는 3디아볼로를 안정감 있게 시연할 수 있다. 사이트스왑을 이해하고 있으며 풍부한 강의 경력을 통해 막힘 없이 강의가 가능한 이론과 실력을 겸비한 지도자.

 

레벨 3 지도자 응시자격

​레벨 2 지도자로서 2년 이상 강의 경력을 가지고 있고 한국저글링협회 챔피언십에 참가해서 3위 이내 입상자.

 

레벨 2 지도자(실기시험, 필기시험)

준수한 저글링 실력을 가지고 본격적인 저글러 교육이 가능한 저글러 선발을 목적으로 한다. 볼 저글링 또는 디아볼로에 대한 지식은 물론 4볼 저글링 또는 2디아볼로가 가능하다. 강의 경력을 통해 준수한 강의가 가능한 이론과 실력을 겸비한 지도자.

 

레벨 2 지도자 응시자격

레벨 1 지도자로서 1년 이상 강의 경력을 가진 자.

 

레벨 1 지도자(실기시험)

초급 지도자 시험으로서 피교육자에게 저글링을 하고자 하는 동기를 주며 국내 저글링 문화 발전 및 보급을 위한 시험이다.

3볼 저글링 또는 1디아볼로가 가능한 자. 초보자에게 강의가 가능한 지도자.

 

레벨 1 지도자 응시자격

누구나 가능.

 

레벨 1 지도자 -특별과정- (실기시험 면제)

초급 지도자 시험으로서 피교육자에게 저글링을 하고자 하는 동기를 주며 국내 저글링 문화 발전 및 보급을 위한 시험이다.

3볼 저글링 혹은 1디아볼로를 가르치는 법을 배운 지도자.

 

레벨 1 지도자 특별과정 응시자격

현직 선생님, 관장, 강사 등 학교나 체육관, 센터 등에서 학생을 가르치고 있는 지도자.

 

레벨 1 지도자 특별과정은 실기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특별과정 응시자격에 포함되는 분에게 드립니다. 지도자 자격증서에 "특별과정"이 기재됨을 참고바랍니다.